SNS Marketing

짧지만 인상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전달 할 수 있는 SNS 채널

모바일 인터넷 사용자의 급증! 고객의 일상으로 파고드는 SNS 마케팅 이제는 필수!

SNS 마케팅은 사용빈도가 상당히 높고 유저와 유저 간의 소통이 가장 활발한 정보 교환 수단이며 광고나 전달 메시지에 담겨 있는 내용에 따라, 확산의 정도가 결정됩니다.
모바일 유저의 확실한 반응을 일으키기 위해서는 광고에 이슈를 담아야 합니다.
모바일 유저의 반응을 유도한 후, 이 이슈로 단기간에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켜 대중적 공감대 또는 여론을 형성합니다.

2015-2016년 대한민국 SNS 사용빈도

SNS 도대체 왜 필요한 걸까?

  • 1. 브랜드/제품/서비스 인지도 향상
        확보된 팬, 팔로워, 구독자들과의 꾸준한 소통을 통해 자발적인 바이럴 마케팅 효과 기대
  • 2. 신규 및 재방문 유도
        다양한 광고 집행 및 사용자의 자발적인 참여로 신규 유입 및 재방문 유도 기대
  • 3. 정교한 타겟팅을 통한 팬 확보 및 유입 극대화
        사용자의 인구통계, 관심 및 행동을 기반으로 한 세밀한 타게팅으로 목적 별 효과적인 광고 집행
  • 4. 합리적인 광고 비용으로 브랜딩
        최소 CPC, 최소 비용으로 목적에 맞는 맞춤형 광고 집행 가능하며, 브랜드 홍보에 탁월한 효과

SNS 종류

페이스북

실명을 사용하는 특징이 있는 SNS 채널로 지역, 나이, 성별, 취미 등의 타겟 세분화가능, Like`s 시스템을 기반으로 각 종 메시지 및 이미지/영상을 전 달할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이미지 위주의 메시지 전달에 유효하며 해쉬태그를 기반으로 한 관심사 위주의 SNS 채널입니다. 패션/미용/뷰티 브랜드 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카카오스토리

토종SNS채널로 최근 기업채널 들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며, 다음카카오 가입자를 기반으로 제공되는 서비스이기 때문에 다양한 연령대의 접근이 가능 합니다.


SNS Key Point

  • 1. S.E.O + I.M.C 활성화
  • 2.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카카오스토리를 하나도 빠짐없이 서로서로 연결
  • 3. 단순한 운영은 기업에 마이너스 요소가 될 수 있음(긍정적인 반응 유도)
  • 4. 과대광고 및 허위광고는 고객의 신뢰도 하락 및 기업의 매출 타격
  • 5. 단순한 이벤트는 일회성으로 선물만 받고 빠져 나가는 철새들만 모인다.

서비스이용절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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