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gital Marketing

다년간의 디지털 마케팅 프로젝트 실행을 통해 증명된 실제 결과를 토대로 고객사의 웹/모바일 사이트 맞춤형 최적화 프로젝트를 제시합니다. 이는, 정확한 성과와 분석을 통해 이후 디지털 마케팅 방향성의 해법을 제시해 드리는 보장된 MDY의 유일한 디지털 마케팅을 경험 해 보십시오.

SEO

Search Engine Optimization

검색엔진최적화 S.E.O 란?

  • 1. 사이트/블로그/카페/지도/뉴스/이미지/동영상 등에 상황별 전략을 설정하여 검색된 결과에 상위 노출 보장된 기술
  • 2. 디지털 마케팅 방향 분석을 통해 가장 적합한 소비자를 유입하는 증명된 기술
  • 3. 검색엔진 알고리즘에 맞춰 사이트의 구조적인 부분과 소비자가 원하는 강력한 콘텐츠 개선 기술

단계별 핵심 서비스 S.E.O. 로드맵.

On-server SEO

사이트 DB/구조/체계를 통한 사이트 속도개선, CSS웹표준, 주소(URL), Sitemap, Robot 개선을 통한 검색엔진 최적화

On-page SEO

페이지 별 맞춤 타이틀 및 설명문구 작성, 전략적 링크 생성 및 과학적인 핵심키워드 밀도/빈도/관련도 극대화

Off-page SEO

관련도 높은 사이트, SNS, Viral를 통해 유입된 검색엔진 및 NEWS 등 신뢰도 높은 곳을 통한 고품질 유입경로 확대

S.E.O. 적용 대상

  • 1. 네이버 / 다음 / 구글 – 블러그, 카페, 키워드, 지도, 언론보도, 동영상, 이미지, 웹문서
  • 2. SNS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 3. 홈페이지 (웹/ 모바일), 쇼핑몰

I.M.C

Integrated Marketing Communications

통합마케팅전략 I.M.C 란?

  • 1. 소비자의 요구에 맞게 기회비용까지 생각하여 보다 쉽게 접근하는 증명된 유기적인 커뮤니케이션 기술
  • 2. 소비자와 기업의 커뮤니케이션 할 수 있는 고객중심적(customer-centric), 데이터 주도적(data-driven)인 보장된 기술
  • 3. 소비자가 원하는 “욕구”, “자극“, “태도“, “행동”의 실제 결과를 토대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개선하는 유일한 기술

디지털마케팅 I.M.C 컨설팅 프로세스

Step 01

마케팅 전략 구축

① 마케팅 전략전술 선정
② 핵심 차별성 발굴
③ 커뮤니티 목표(KPI) 설정
④ 종합 예산 책정
Step 02

마케팅 전략 실행

① 디지털 마케팅 믹스
② 메시지(컨텐츠) 창조
③ 채널(매체) 선정
④ 맞춤형 플렛폼 구축
Step 03

Program 평가 및 분석

① 빅데이터 결과 수집
② 렌딩 유입루트 측정
③ 세부 데이터 분석
④ 차기 마케팅 방향 설정

I.M.C 방법 및 대상

서비스이용절차

Portfoli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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웹표준 제작 - 익스플로러,크롬,사파리,파폭 등 호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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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다음 무료 등록 - 포털 무료등록 및 키워드 광고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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